코리아나, '엔시아' 브랜드 5년 만에 재론칭

입력 2014-08-06 14:44   수정 2014-08-06 14:46

코리아나화장품이 컬러 마케팅으로 유명했던 엔시아 라인을 5년 만에 재론칭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6일 안티에이징 라인인 '엔시아 에이징 컷'을 출시하며 2009년 접은 엔시아 브랜드를 되살린다고 밝혔다.

엔시아는 1999년 비타민C 화장품 콘셉트로 컬러마케팅을 시도해 인기를 끌었다. '오렌지색 엔시아', '초록색 엔시아'로 불리며 한때 단일 브랜드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점차 인기를 잃은 끝에 코리아나 화장품은 2009년 브랜드 운영을 종료했다.

이번에 출시된 엔시아 에이징 컷은 토너, 에센스, 에멀젼, 크림 등 4종으로 가격은 각 1만9000~2만7000원대이다. 이 제품군은 산자열매와 석류 등의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항산화 기능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백설희 코리아나 마케팅팀 브랜드 매니저는 "엔시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