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디올, 랑콤, 베네피트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피부와 어울리는 색상,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방법 등을 조언한다.
참가 희망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원하는 점포, 브랜드, 날짜를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