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고준희가 시크하면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촬영컷을 공개했다.
여성의류브랜드 ‘매긴(McGINN)’의 전속모델인 고준희는 McGINN 가을광고에서 여성미와 보이시한 감성을 넘나드는 스타일링과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를 자연스럽게 매치해 연예계 패션피플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특히 매긴의 한층 더 모던하고 시크해진 스타일과 페미닌함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고준희 패션’을 완성했다.
매긴 고준희는 캐쥬얼한 데님 롱 트렌치에 버건디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시켜 고혹적인 트렌디룩을 선보였다. 또한 원피스 위에 블랙 자켓을 걸쳐 늘씬한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이 외에 블랙 와이드 팬츠를 믹스매치 기반으로한 룩을 두루 선보이며, 고준희의 새로운 스타일로 유행을 예감케 했다.
매긴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매긴 고준희 광고 촬영컷을 통해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자사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고준희는 몸매 비율이 워낙 좋아 어떤 스타일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이번 광고 촬영컷에 잘 담겼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차기작을 모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