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장근석 야노시호의 셀카가 화제다.
8월10일 모델 야노시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근석이 우리 집에 왔다(Mr.Jang Keun-Suk came to my hous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송분에서 드러나듯 일본을 찾은 장근석이 추성훈의 초대로 추사랑을 보러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 것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분에서 야노시호는 장근석에게 “거만할 줄 알았는데 상냥하다”고 전하며 좋은 첫인상에 대해 말했다.
한편 사진 속 야노시호는 어깨가 드러난 옷차림으로 장근석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다.
장근석은 추사랑의 관심을 사기 위해 머리에 미니마우스 머리핀을 꽃고 있는 상태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근석 야노시호 사진에 네티즌들은 “장근석 야노시호, 둘 다 귀엽네” “장근석 야노시호, 추성훈은 질투 안하나” “장근석 야노시호, 사랑이도 같이찍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성신, 향년 45세로 별세…정확한 사인 밝혀지지 않아 ‘충격’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마마’ 송윤아-정준호, 드디어 다시 만났다…어떤 전개 이어질까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아빠 어디가’ 안리환, ‘눈에서 보석 떨어지는’ 여자친구 깜짝 공개 ‘눈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