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3월 명품관 웨스트가 재오픈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해외명품초대전이다. 이에 명품관에서 첫 선을 보인 브랜드 혹은 갤러리아에서 단독으로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1차 행사인 오는 14~15일에는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마틴마르지엘라, 란스미어, 디스퀘어드2, 요지야마모토, 질샌더, 까르뱅, 랙앤본 등 20여 개 브랜드들을 50~8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명품관 미입점 브랜드인 요지야마모토, 에밀리오푸치도 행사에 참가했다.
2차 행사인 16~17일에는 여성브랜드 알렉산더맥퀸, 닐바렛, 파비아나필리피, 비비안웨스트우드, 스텔라매카트니 등 20여 개 브랜드들를 50~80% 할인 판매한다. 세들릭살리에, 다미르 도마, 베르니크 리로이 등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판매되는 뉴럭셔리 브랜드들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갤러리아명품관 관계자는 "이번 해외명품초대전은 이벤트홀이 아닌 명품관 웨스트의 2층과 4층 오픈형 공간을 통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