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잘 놀던 아이가 밤에는 이유 없이 울고 보채는 경우가 있다. 배고픈가 싶어서 젖을 물려봤지만 아이의 울음이 그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는 생후 4개월이 된 영유아들에게 자주 일어나는 일명 영아산통으로 불리는 배앓이증상 이라고 한다.
심한 경우에는 복부의 통증과 함께 구토와 설사를 동반하여 아기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배앓이를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보통 배앓이는 아기가 수유 도중 삼키게 되는 헛 공기로 인하여 복부에 불편함이 생기기 때문에, 젖병 선택을 신중히 해야 한다. 코모토모 젖꼭지의 배앓이에 특화되어, 양쪽에 디자인 된 anti-colic vent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기가 안으로 유입되어 아기가 수유도중 헛 공기를 마시는 것을 방지하도록 디자인되어 영아산통을 줄인다.
아울러 기존의 딱딱한 젖병들과 달리 사람의 피부와 가장 흡사한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아기에게 더욱 더 친숙하게 다가간다. 또한 코모토모 오감수유 젖병은 수유 시 젖꼭지가 아기입술과 입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모유수유와 같이 깊게 물어 포유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모유수유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젖병 거부를 가장 줄이는 젖병으로 잘 알려진 코모토모는 미국 아마존 소비자 평가 1위와 젖병부분 판매 1위를 하였으며 최근에는 미국 공중파 방송인 CBS에서 임산부들에게 추천하는 젖병으로 나오며 획기적인 제품의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상과 중국 Red Star 디자인 상, 싱가포르 Mom & Baby등 다수의 상을 수상함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의 FDA (FCS)와 CPSIA 승인은 물론 유럽의 EN 14350의 인증 획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의 눈으로 만들어진 코모토모 젖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모토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