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다한은 홍삼의 효능을 배가시킨 ‘세포파벽기술'로 기술(특허 제0531429호)을 인정받았으며 7년여의 연구 개발 끝에 흑홍삼시리즈를 선보였다.
참다한 흑홍삼은 시중에 판매 중인 물에 달인 추출액이 아니다. 초미세분말로 세포벽을 깨어 통째로 갈아서 넣은 분말액이다.
홍삼의 유효성분 중 물에 녹아 나오는 비율은 단 47.8%! 나머지 52.2%는 건더기와 함께 버려진다고 한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참다한흑홍삼은 ‘세포파벽기술’을 이용하여 홍삼의 유효성분 추출율을 90%이상 업그레이드한 것이 핵심이다. 세포파벽기술은 분말의 입자크기를 얼마나 작게 만들 수 있느냐 하는 것이 핵심인데, 입자가 작을수록 흡수율의 극대화를 가져온다. 다시 말해 기존의 물에 달인 홍삼은 영양분중 약 50%를 섭취할 수 있었다면 참다한흑홍삼은 추출률과 흡수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분말의 세포벽을 깨 초미세분말로 만들어, 90% 이상의 영양분섭취가 가능하다.
실제 중국에서 발표된 연구결과에서도 물을 이용한 한약재의 영양소 추출률은 40~60% 정도이나 파벽기술에 의한 영양소 추출율은 92%~9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참다한흑홍삼은 흑홍삼특허기술을 이용, 증삼 과정에서 인삼진액의 소실을 막아 홍삼의 전체 영양분을 온전히 함유하고 있다.
참다한 흑홍삼 시리즈 제품으로는 <참다한 흑홍삼 프리미엄> <참다한 흑홍삼 골드> <참다한 홍키즈1>, <참다한 홍키즈 2> 등이 있다.
<참다한 홍키즈>제품에는 홍삼의 쓴맛을 없애기 위해 어린이 홍삼 제품에 많이 들어가는 젤란검, 신탐검, 아가베시럽, 액상과당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 오직 배농축액, 딸기 농축액, 자일리톨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잘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한 단맛을 낸 점 또한 참다한만의 자랑이다.
참다한 신재원 대표는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영양 소실을 최소화해서 만든 1% 프리미엄 제품이 바로 참다한 흑홍삼”이라면서 “환절기 어린 자녀를 비롯 가족 지인들에게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