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 눈높이를 맞췄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
시대가 원하는 1~2인 가구들에게 적합한 평형대로 분양 예정인 현장이 있다. 8월 20일에 오픈 예정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바로 그 곳이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실사용 면적이 24~51㎡로 구성 될 예정이라서 싱글족, 신혼부부,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삼성전자 산업단지와 고덕신도시다.
두 곳으로 가기 위한 출입문이라 불리는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 산업단지의 젊은 직장인들과 고덕신도시에 들어서는 기업체, 관공서들의 직장인들이 서정 스마트빌 듀오를 주목하고 있다.
이는 인근 노후 된 원룸들과 큰 월세차이 없이 최신식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 지어질 예정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투자자들에게 있어서는 큰 장점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서민주거안정을 위해 분양가도 저렴하게 나올 예정이다. 분양가 8000만 원대부터 예정되어 투자자들이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다.
일례로 지난 7월 초 7일 만에 1차 분양 100% 완료 쾌거를 이뤘다. 그만큼 트렌드에 맞는 평형대와 저렴한 분양가로 눈높이를 맞출 예정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는 전국 투자자들의 기대 심리가 높다.
◇KTX와 신도시, 삼성이 만났다!
2015년 개통 되는 KTX 신평택역과 불과 한 정거장 차이인 서정리역 역세권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오픈 임박이다. KTX가 완공 되면 서울까지 18분밖에 소요되지 않는 점을 보면 이제 평택이 곧 서울이라고 불릴 만큼 가까워지는 것이다.
특히, 이달 20일 오픈 예정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는 고덕신도시와 삼성전자 산업단지 앞에 있어서 출입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지금 전국 투자자들은 고덕신도시를 주목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 이유는 삼성이 약100조 투자를 해서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들어오기 때문인데 그 규모가 화성 사업지의 약 2.4배다.
달리 말하면 삼성이 국가예산규모의 약 3분의1을 투자한다는 말이다. 삼성전자 산업단지, 고덕신도시, KTX 신평택역과 한 정거장 거리인 서정리역이 만난 곳에 있는 투자 상품은 어느 투자자들이 봐도 대박 현장이라 말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도 대한민국에 이러한 현장이 또 나올 수 있을까? 라고 할 정도로 입지적인 면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그 뿐만 아니라 소형 평형대가 강세인 요즘,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특히 1~2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평형대로 구성되어있다.
실사용 면적이 24~51㎡로 특히 삼성전자 산업단지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할 것이라고 전망된다. 지난 1차 분양이 7일 만에 끝나는 바람에 시기를 놓쳐서 안타까워하던 전국의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분양 문의에 후끈한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분양은 20일은 청약일, 21일은 계약일로 진행된다.
분양 문의 1877-5522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