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연사로는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캠페인을 비롯한 마케팅의 효율을 분석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마케터, 이상석 이노버즈 미디어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입니다. 발표 주제는 '페이드 미디어로의 진화, 페이스북' 이다.</p> <p>둘째 연사로는 체계적인 광고시스템의 불모지와 같았던 한국에서 실시간 경매(RTB) 방식으로 매체를 구매하는 DSP의 개척자인 제일기획 미디어큐브 김성원 팀장이 참석할 예정이며, 발표 주제는 '한국 내 PROGRAMMATIC BUYING 시장의 성장 가능성' 이다.</p> <p>MMConcert는 2013년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MMC'의 축소판 으로서,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의 마케팅 이슈를 캐치하여 월 1회 온/오프라인 마케팅 실무자들과 함께 가까운 자리에서 이야기하고 네트워킹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p> <p>지난 6월에 개최된 제 4회 '네이티브 애드' 편에는 블로그를 통해 콘텐츠와 캠페인을 전달하는 '위드블로그'의 장대규 대표와 트랙터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인모비'의 김수진 상무가 연사로 참석하였으며, 7월에 개최된 제 5회 '마케팅 퍼포먼스'편에는 리타겟팅과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의 국내 개척자인 '온누리DMC' 윤거성 이사와 글로벌 온라인/모바일 트래킹 솔루션 업체 'Tune'의 Bryan Kim 한국 지사장이 참석하였다.</p> <p>본 세미나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하는' 전례없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지난 1~5회차까지 모두 조기마감되었고, 이번 6회는 접수를 시작한지 하루만에 조기마감되는 등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었다.</p> <p>지난 회차 현장 분위기나 후기는 MMC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마케팅 업계에 있는 다양한 협회들이 MMConcert의 후원사로 참여함으로써 변화하는 시장상황을 주시하고, 협회간에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망을 구축함으로써 협회 운영에 시너지효과를 도모하고있다.</p> <p>MMConcert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한국디지털기업협회, 한국디지털광고대행사협회, SEOUL AP CLUB,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후원하고있다.</p> <p>자세한 내용은 컨퍼런스 신청 페이지나 MMC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퍼런스 신청 페이지 : http://onoffmix.com/event/32003
MMC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mcbymmc</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MMConcert'마케팅 콘서트 3편 '스마트미디어' 에 초대합니다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MMConcert 5편 '마케팅 퍼포먼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