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통합 웹사이트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온라인 판매 사이트 ‘리바트몰’과 기업소개 홈페이지 ‘리바트’의 기능을 흡수통합하고 고객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웹사이트다.
현대리바트는 이번에 선보이는 통합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먼저 모바일 구매 기능을 강화했다. 모바일웹과 반응형웹을 구축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국가공인 인증기관의 웹접근성 인증을 통해 일반인과 장애인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사이트가 많은 수의 상품 노출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통합 웹사이트는 제품 이미지, 그래픽을 중심으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이고 ‘함께 구매한 상품’,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 ‘함께 잘 어울리는 코디 상품’등을 제안하고, 컬러와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기능’도 추가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고객서비스 부문도 강화됐다. 고객이 직접 희망 배송일을 지정 할 수 있고, 취소 교환 환불 반품도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리바트, 리바트이즈마인, 리바트스타일, 리첸, 리바트네오스 등 각 브랜드별 소개 및 온라인 카달로그를 탑재해 매장 방문 없이도 신제품 등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리바트스토리’는 여행작가, 인테리어 전문가, 웨딩플래너, 유명 쉐프 등 전문 필진의 다채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한곳에서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현대리바트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등 다양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서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파격적인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즉석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단순 클릭만으로 가구지원금 1000만원, 현대백화점 100만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 2000여개의 경품을 제공하며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가구상품 최대 64%, 생활용품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할인 행사와 하루 3번 카테고리별 10%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시간대별 할인쿠폰 다운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