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전문점 정책세미나 실시

입력 2014-08-27 15:31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전국 특약점 대표와 본사 임직원이 함께 화장품 전문점 정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코리아나 화장품 시판 전략팀은 전문점 유통 시장 분석 및 향후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전국 특약점 대표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에 멀티브랜드샵 '세니떼 뷰티샵'의 신제품 개발, 히트상품 육성 등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는 설명이다.

오명석 코리아나화장품 부사장은 "개점 2년 만에 전국 3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세니떼뷰티샵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히트상품 육성과 영업력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