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가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국의 왕자이자 석유재벌인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을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다음 도전자로 지목해 화제다.
지난 21일 리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얼음물 샤워 인증 영상을 게재했다.
리지는 "대세 개그맨 조윤호 씨의 추천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루게릭 병 뿐만 아니라 다른 희귀병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FT아일랜드 송승현과 세계적인 거장 뤽베송 감독, 중동 부호 만수르를 다음 도전자로 지목하며 "이런 좋은 일에는 만수르 같은 사람도 나서 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만수르는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국의 왕자이자 중동의 석유 재벌로, 개인 자산은 약 25조 9000억원, 가문 전체의 재산은 약 1000조원으로 추정된다.
또한 만수르의 두 부인은 각각 두바이 공주와 두바이 총리의 딸로, 집안 배경 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모로도 유명하다.
리지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 지목에 누리꾼들은 "리지'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를 지목?" "리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가 설마" "리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는 이 사실을 알까" "리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만수르 기부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