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인기 TV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의 각종 인기 콘텐츠를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가 개발한 '비행소녀'에 이식하고, 강력한 한류 콘텐츠와 검증된 게임성을 결합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별에서 온 그대'는 중국에서 '씽니'(星你)(*'별그대'의 중국어 약칭)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하나의 사회 문화 현상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별그대'의 콘텐츠의 인지도와 장점을 십분 살려 현지의 '씽니' 팬들은 물론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측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류 콘텐츠가 탄탄한 게임 개발력, 현지 시장 노하우와 만난 만큼, 드라마의 열풍을 게임으로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위메이드, '바이킹 아일랜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만나요
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장터'가 열렸어요!
위메이드, 나만의 동화 '두근두근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위메이드 '윈드러너', 소환수 시스템이 확 바뀌다
위메이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드디어 문을 열었어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