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설아가 웅진그룹 차남과 결혼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8월29일 한 매체는 22일 유설아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차남 윤새봄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밝혔다.
유설아와 윤새봄 씨는 3년간의 사랑을 키웠으며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유설아의 남편 윤새봄은 미국 미시간주립대학 졸업 후 2009년 웅진그룹 내 웅진씽크빅 기획팀에 입사해 전략기획팀에 근무했으며 현재는 웅진홀딩스 최고전략책임가(CSO)로 근무 중이다.
특히 유설아는 2012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착한남자’ 송중기”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한 바 있다. 또한 “이제 연애해도 될 나이니까 좋은 사람 있으면 연애도 같이 하고 싶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상형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유설아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감독 임대웅)로 데뷔, SBS플러스 주말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 2’(극본 박영숙, 연출 김진영 남기훈) 등에 출연했다.
한편 유설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설아 결혼, 축하드립니다” “유설아 결혼, 한지 얼마 안 됐구나” “유설아 결혼, 재벌가 둘째 며느리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bnt world)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국주 ‘뺄게요’, 현아 ‘빨개요’ 완벽 패러디…더 화끈하다
▶ ‘닌자 터틀’ 추억의 닌자 거북이, 실사가 되어 돌아왔다(종합)
SNL ‘양악수술 개그’ 강유미 “내가 효과봤으니까~” 과거엔?
▶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기대 되는 이유
▶ ‘달콤한 나의 도시’ 직장상사, 과거 ‘짝’ 남자 1호? ‘홍보 논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