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의 'ARIRANG 합성-차이나H 레버리지 ETF' 상장 기념 '차이나는 레버리지 거래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3만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5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기간 누적 거래량 상위 3명에게 노트북 등 경품을 지급한다.
또 다음달까지 진행되는 'TIGER 합성-차이나A레버리지 거래 이벤트'는 매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합성-차이나A 레버리지 ETF'를 3만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행사기간에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월별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KODEX 차이나H 레버리지 거래 이벤트'는 매일 삼성자산운용의 'KODEX 차이나H 레버리지 ETF' 3만주 이상 거래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다.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행사 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및 모바일 앱(eFriendSmart/SmartEasy/Tab)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