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휴온스측에 따르면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심포지엄은 비만, IVNT, 필러시술 등 개원가에서 필요로 하는 내용을 다채롭게 담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은 제약회사가 주최하는 심포지엄으로는 특이하게 3점의 연수평점까지 부여됐을 만큼 알찬 내용을 자랑했다.
심포지엄은 대한개원의협의회 김일중 회장의 인사말로 문을 열었다. 김 회장은 "개원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심포지엄을 준비했다"며 "개원가에서의 IVNT 임상적용과 비만치료, 필러시술 최신지견을 한 자리에서 듣는 뜻 깊은 심포지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성태 휴온스 부회장은 "지난해 필러를 주제로 한 심포지엄에서 의사 선생님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오늘 이렇게 성대한 심포지엄을 마련할 수 있었다"면서 "진료현장에서 어떤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지 항상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특히 이날 심포지엄에는 휴온스의 체중감량 보조요법 일반의약품인 알룬의 전속모델 배우 주상욱 분과 순수 국내기술로 자체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의 전속모델 배우 오지은 분이 참석해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가지며 심포지엄의 흥행을 축하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