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올해부터 쉬즈모는 연세대학교 EMBA동문회의 공동기부로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선정한 환우에게 프리미엄 가발을 제공할 계획이다.
쉬즈모는 국내에서 최초로 99.9% 항균, 항곰팡이 고기능성 가발제품을 환우의 집이나 직장, 병원 등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 홈서비스전문기업이다.
면역력이 크게 떨어지고 두피가 예민해 탈모로 고민하는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쉬즈모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 한국혈액암협회 등과도 후원협약을 통해 경제사정이 어려운 이웃들과 고통 받는 암환우들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협약에 쉬즈모와 함께 참여하는 연세대학교EMBA는 지난 2010년 국내 대학 최초로 영국 파이낸셜타임스가 선정하는 세계 100대 EMBA에서 국내 최초로 선정된 바 있다.
쉬즈모와 연세대학교 EMBA동문회는 "이번 후원협약이 단순한 일회성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후원규모를 늘려 더욱 많은환우들을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