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가 설계도'
'즐거운가' 제작진이 설계도를 무상으로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家!’(이하 즐거운가) 제작진은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에 설계도를 무상으로 게재했다.
‘즐거운 가’의 조감도는 물론 평면도와 세부 수치까지 기재된 각종 입면도까지 상세히 포함된 것은 물론, 설계도 공개의 이유와 새로운 공법에 대한 소개까지 자세히 담고있다.
‘즐거운 가’는 전원의 삶을 즐기면서 자기의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시청자에게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친절하고 상세하게 보여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설계도의 활용법을 상세히 전하면서도 "이 설계도를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즐거운가’는 절대 완벽한 집이 아닙니다"라며 "여러분의 필요에 딱 맞는 집을 설계해서 만드십시오"라고 우려의 뜻을 밝힌 것.
'즐거운가 설계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즐거운가 설계도', 진짜 상세히 공개했네" "'즐거운가 설계도' 공개, 제작진의 배려가 느껴진다" "'즐거운가 설계도' 공개, 방송 보다보니 나도 집 짓고 싶어져" "'즐거운가 설계도' 공개, 진짜 방은 좁고 거실은 넓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병만 이재룡 장동민 송창의 정겨운 민혁(비투비) 민아(걸스데이) 등이 출연하는 ‘즐거운 가’는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낸다.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