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업체인 와이플래닝이 인천 청라국제도시의 중심상업지역 C12블록에서 상가 ‘리버프라자’를 분양 중이다. 건물 규모는 지하 3층~지상 7층에 연면적 8522㎡다. 59개 점포로 구성된다.
상가 인근에는 우체국 주민센터 은행 여성병원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주변에 2300여실의 오피스텔이 들어서 있다. 최근 청라국제도시 중심부를 관통하는 동서 3㎞, 남북 1.5㎞의 인공수로가 활성화돼 외부 유동인구의 유입도 기대된다.
수로 주변에는 선착장 12곳, 갑문·배수문·도로교 2곳, 물순환시스템과 수질정화시설, 생태환경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최근 집값이 회복되고 미분양 주택 판매가 늘어나는 등 청라국제도시 부동산시장도 회복세다. 하나금융타운 조성이 확정된 데 이어 신세계그룹 복합쇼핑몰도 2017년 개장할 예정이다. 차병원그룹의 의료복합타운, 시티타워, 로봇랜드 등의 개발 사업도 예정돼 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융자해 준다. 내년 11월 준공 예정이다. (032)582-6060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