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젝시오, 타이틀리스트, 미즈노 등 유명브랜드 골프클럽은 물론 골프화, 모자, 파우치 등 골프용품 전 품목에 걸쳐 기존 가격 대비 약 3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마트가 대규모 골프대전을 기획한 것은 골프가 빠른 속도로 대중화되면서 초,중,상급자를 가리지 않고 골프클럽 및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 골프 매출은 2013년 2.5% 신장한 데에 이어 올해(1~8월) 역시 7.2% 신장하면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골퍼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워너비’ 상품들을 모아 가격을 대폭 낮춰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는 점이다.
일본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XXIO)의 프라임 모델을 이마트 단독으로 준비했다. 드라이버를 정가 대비 34% 저렴한 89만원에, 우드를 50% 저렴한 49만원에, 아이언세트를 29% 저렴한 185만원에 판매한다.
특히 젝시오 프라임은 다른 클럽에 비해 비거리가 길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상품이었다.
타이틀리스트 보키(VOKEY) SM4 웨지 역시 현재 판매가 16만원에서 26% 할인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최초 출시가가 19만원인 점을 고려하면 37% 이상 저렴한 파가격다.
또 사용빈도가 높은 아이언 5개과 피칭웨지 1개만 묶어 6개 세트로 판매하는 ‘미즈노 JPX EZ’ 모델은 스틸 아이언 기준으로 54만6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 미즈노 단조 아이언은 한국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로 이마트 단독으로 준비했으며 상반기 골프행사 때보다 30%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즈노 최고급 프리미엄 남성용 골프화도 9만9000원에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올해 3월 신규 런칭한 데이즈 골프에서도 골프화, 모자, 파우치백 등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골프화는 남/여성 모두 패션성을 접목한 구두스타일로 개발했고 스파이크를 부착해 필드와의 지지력을 높였다. 가격은 7만9000원으로 남, 여 각각 2컬러로 준비했다.
골프모자의 경우 한국인 얼굴형에 최적화된 형태의 창, 크라운을 디자인해 준비했고, 3종류를 각 1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마트는 골프대전을 이용하는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0만원 구매 시 최대 10만원 에누리 및 삼성/신한카드 이용 시 최대 10만원 상품권 증정행사, 그리고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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