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약 1년 7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9월11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한 女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범행’”이라는 제목의 기사 주소를 자신의 SNS에 링크했다.
과거 강병규는 이병헌과 잦은 갈등을 빚어왔고, 작년 2월 자신의 SNS에 올린 마지막 글도 이병헌 폭행 사건과 관련된 내용이었다.
강병규는 지난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해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강병규 기사 링크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협박 사건 링크는 무슨 이유?” “강병규, 이병헌과 아직도 사이 안좋구나” “이병헌 협박 사건, 진실은 뭘까?” “강병규, 1년 7개월 만에 올린 글이 이병헌 관련 기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월28일 이병헌은 글램 다희와 모델 이지연으로부터 “50억을 주지 않으면 술자리에서 오간 음담패설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는 협박을 받아 경찰에 신고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8일 이병헌 측은 “모델 이 씨와 글램 다희로부터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술자리에서 오간 음담패설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는 협박을 받았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사진출처: 강병규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소년이 어른이 되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진짜 사나이’ 맹승지, 훈육관에 혼쭐 “자꾸 이상한 행동하지마”
▶ [TV는 리뷰를 싣고] ‘아이언맨’ 이동욱, 그루누이 뺨치는 예민함
▶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대본 연습 공개 ‘연기 괜히 잘하는 거 아니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