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는 올 가을 메이크업 제품 주제를 '고혹적인 프리마돈나(Alluring prima donna)'로 설정하고 신제품 색상을 '프리마돈나 핑크(W22호)', '브라운 발코니(W63)', '토마토 오마주(W85)' 등으로 제시했다.
신제품은 에센스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 핵심성분을 함유해 보습을 강화했고, 자외선차단(SPF10) 및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용량은 3g, 가격은 3만3000원대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