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스타 애비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소원성취 프로모션 진행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가 인천 아시안게임 개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 기준으로 400불 이상 구매 시 면세 선불카드 1만원, 600불 이상 구매 시 면세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하여 더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100불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소원성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행, 혼수용품, 육아용품, 사회기부 총 4개의 카테고리 중 하나를 골라 소원을 입력하면, 당첨자 4명을 추첨해 2천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들어준다.
더욱이 소원성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2014 연간 대형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어 자동차, 명품 여행가방 등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상품 구성, 쾌적한 쇼핑공간을 바탕으로 미국 비즈니스 트래블러지 선정 ‘세계 최고 면세점상’ 수상을 비롯해 작년 한 해에만 총 4개의 세계 최고 면세점상을 수상하는 등 전문기관과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격 프로모션 및 대형 경품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면세쇼핑이 가능하도록 힘쓰고 있다.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