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보령메디앙스는 '토탈 패밀리 케어' 콘셉트로 생활용품과 스킨케어 부문의 기술력과 연구·개발(R&D), 제조, 생산능력을 알렸다고 전했다. 비앤비와 더 퓨어, 닥터아토 등 자사 브랜드와 진행하고 있는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소개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유럽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타진하고 세계 각국의 육아용품 시장의 경향을 파악하는 기회를 가졌다고 강조했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해외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가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