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사용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교육도 함께 제공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 전용 맞춤형서비스인 ‘뉴키즈뱅킹서비스’를 연말까지 가입시 3개월간 해당 이용료 및 전자금융수수료를 면제한다고 17일 밝혔다. ‘뉴키즈뱅킹서비스’의 편리한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가는 교육도 제공한다.
부산은행의 ‘뉴키즈뱅킹서비스’는 기존 키즈뱅킹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1대의 PC에서만 사용 가능한 방식에서 벗어나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는 어디든 편하게 원하는 PC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관리 뿐만 아니라 ‘생활기록부 출석관리’, ‘대기 원아정보관리’‘일정관리’등 통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업무 처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학부모들도 원비를 매월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등으로 이체하지 않고 ‘뉴키즈뱅킹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납부가 가능하다.
김석규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본부장은 “부산은행은 뉴키즈뱅킹서비스와 같이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결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은 뉴키즈뱅킹 홈페이지(www.newkidsbanking.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