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3~5세 대상으로 한 통합 발달 영어 교육 프로그램 '규리앤프렌즈'의 '스노우벨라(Snow Bella)' 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튼튼영어주니어'에 이어 두 번째로 100만을 돌파했다.</p> <p>'규리앤프렌즈' 프로그램의 영상 콘텐츠 중 하나인 '스노우 벨라'는 규리와 친구들의 겨울 에피소드를 담은 3~4분 가량의 애니메이션으로 화려한 영상과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기술이 눈길을 끈다. 튼튼영어는 상반기에 5~7세 대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 '마이 파이어 트럭 & 프렌즈(My Fire Truck & Friends)' 영상을 통해 교육업계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바 있으며 이번에 '스노우 벨라'를 통해 두 번째 100만 조회수를 기록해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콘텐츠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p> <p>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구성된 '스노우 벨라' 영상을 접한 고객들이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트위터 등 SNS를 통한 자발적인 공유도 영상 확산에 큰 몫을 한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도 유튜브 3,800여 명의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튼튼영어의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다.</p> <p>튼튼영어는 교육업계 중 유튜브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기업 중 하나이며 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홍콩, 독일 등 해외에 있는 교민들도 튼튼영어의 영상 콘텐츠를 접하고 자녀의 영어 교육을 지도할 수 있다. 교육업계 중에서는 최초로 유튜브 100만 클럽을 달성했으며 2014년 상반기 유튜브 100만 클럽 기업은 튼튼영어를 비롯하여 현대카드,
SK텔레콤, 삼성, 현대자동차,
LG U+, 티몬 등이 이에 속한다.</p> <p>튼튼영어의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유튜브를 포함하여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콘텐츠 확산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꾀하고 튼튼영어의 우수한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p> <p>규리앤프렌즈의 '스노우 벨라'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youtu.be/6fBhtCztMG8?list=PL73smXy2qnGAcwwliyFDdHPmC8JQ4hBWY)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핫피플] 강기종 PD '역전! 맞짱탁구 인기, 저도 깜짝'
'겨울왕국' 노래 따라 부르기 앱으로 렛잇고~
'2014 핫식스
GSL 시즌 3 코드 S' 4강 열린대요!
26일 글로벌 챌린지와 한국 대표 선발전 ON AIR!
카트라이더 리그 배틀로얄, 연예인 프로팀과 본선 개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