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 스틱 한 개당(1.1g) 약 150원대다.
한편, 네스카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와 함께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전세계 180개 국가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며 디지털 시대에 맞춰 기존 브랜드 로고에서 글씨체를 단순화하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레드색상을 더해 보다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