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와 디자인으로 학생복 고급화 선도

입력 2014-10-02 17:31   수정 2014-10-02 18:46


㈜아이비클럽코퍼레이션은 1995년 제일모직의 학생복 사업부에서 출발해 2001년 독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2003년을 기점으로 학생복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학생복 업계 리딩기업이다.

아이비클럽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컨셉 아래 상품 개발 및 품질 연구에 주력,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교복에 접목시키며 학생복 고급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소비자와 강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대들을 위한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는 한편,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공부의 신’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TV와 영화 속 스타일리시한 교복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았다.

한편, 아이비클럽은 다양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동·하복 시즌별 디자인 선호도 조사 및 유통 만족도 조사 등을 실시하여 고객의 선호도, 서비스 만족도, 디자인 만족도 등을 반영하고 있으며, 나아가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하기 위한 VMD 전략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심재웅씨는 “1318 세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이어나가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업계 선두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최고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