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롯데시네마, 소비자와 함께하는 영화관

입력 2014-10-02 17:33   수정 2014-10-02 18:48

<!--[if !supportEmptyParas]--> <!--[endif]-->
창립 15주년을 맞은 롯데시네마는 편리한 영화관람 조성 및 친환경 영화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1999년 9월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첫 영화관을 개관한 이후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늘려가며 부산 최대 규모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광복’을 개관으로 2014년 현재 총 101개관 685스크린(2014년 9월 기준)을 확보하였으며 중국 11개관, 베트남 12개관 등 해외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한 단계 앞서나가는 전략을 실천한다. 특히 소비자가 영화관을 방문 시 단순 영화만 관람하는 공간이 아니라 그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실천토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는 엄마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어린 자녀와 엄마가 함께 편히 영화를 관람토록 한 ‘맘편한 엄마랑 아가랑’을 운영하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환경부·에너지관리공단과 업무 체결을 하여 친환경 영화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클린시네마 캠페인’을 주요 키워드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영화관 좌석의 소독 및 탈취 작업, 매점 위생 관리 시스템 구축 등 영화관 위생관리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부 고객을 위한 조직문화진단, 제안제도, 동호회 등 체계적인 복지방안을 통해 내부 고객과의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다각화 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