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직접판매업계 선두주자

입력 2014-10-02 17:34   수정 2014-10-02 18:05


창립 18년 역사의 하이리빙은 순수국내 기업으로서 가장 한국적인 직접판매 유통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는 건강식품 전문 연구개발 업체인 성균바이오텍과 업무협력을 체결하고, 우수한 원료와 기능성 성분을 ‘엔트리’에 더해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섰다.하이리빙만의 특허물질, ‘HE-N11’(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 효과가 입증된 특허물질(특허등록번호 제 1009454620000호)로 납과 수은, 카드뮴, 알루미늄과 같이 생활 속에서 알게 모르게 체내로 흡수되는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하고, 또 몸 안에 쌓이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3無농법(무농약, 무제초제, 무비료)의 유기 순환 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성 유기혼합 조성물을 20°C의 저온 건조로 식품의 영양 및 조직파괴를 최소화했으며, 각 원료의 영양소와 색, 풍미 및 효소의 보존력을 높이는 동시에 각각의 원료가 최적의 구성으로 상호보완 작용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리빙 제품은 전국 16개 프라자와 온라인 쇼핑몰(www.hiliving.co.kr),고객센타(1577-2770)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1999년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운영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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