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결혼식을 맞이한 배우 소이현이 인교진의 말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4일 밤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서 배우 인교진 소이현 커플의 결혼식 현장이 방송됐다.
인교진 소이현 커플에게 '어젯밤 잠은 잘 잤느냐'라는 질문을 던지자 인교진은 "사실 어제 잠이 안 와서 같이 와인을 마셨다. 그러다보니까 배가 고파서 컵라면을 먹었다"고 대답했다.
이에 당황한 소이현이 인교진에게 눈치를 줬지만, 인교진은 소이현의 사인을 눈치 채지 못했다. 이와 같은 상황을 지켜보던 '연예가 중계' MC 신현준은 "결혼식 전날에 두 분이 같이 있었나요?"라고 질문을 던졌고, 제작진 역시 '결혼 전날 밤이 첫날밤(?)'이라는 짓궂은 자막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교진 소이현 커플의 결혼식은 양가 친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결혼식을 올린 뒤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시작할 예정으로 밝혀졌다.
인교진 소이현 커플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인교진 소이현 커플 정말 잘어울린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 대박" "인교진 소이현 커플 2세는 언제쯤?" "인교진 소이현 커플 너무 보기 좋다" "인교진 소이현 커플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