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야구를 앞둔 한국 프로야구의 열기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의 오픈 전부터 예약 이벤트로 집중 홍보에 나서 관심이 쏠린다.
게임빌은 오는 15일 신규 등급 ‘슈퍼스타 업데이트’를 통해 역대 한국 프로야구 전설의 선수들만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스타 카드팩’을 새롭게 선보이고, 2000년부터 2005년까지의 선수 카드도 확장한다.
또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마련하고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6일부터 14일까지는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 등급부터 레전드, 엘리트까지 뽑을 수 있는 ‘레전드 카드팩’을 증정한다.
‘이사만루2014 KBO’는 흥행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풀 3D 실사 야구 게임답게 실제와 같은 타구 궤적, 바운드는 물론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싱크로율 100%에 가깝게 구현해 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