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인해 퍼플프렌즈는마이크로애드의 '블레이드'에대한광고주제공이가능해진다. 마이크로애드의 '블레이드'는 PC와 모바일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광고 전송이 가능하며 리타겟팅(Re-targeting)과오디언스타겟팅(Audience-targeting)기술을이용하여광고 효율성을 극대화 한다.
퍼플프렌즈 이수형 대표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퍼포먼스 중심의 솔루션 시장으로 진화될 것이기 때문에여러 광고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 습득이 앞으로의 중요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퍼플프렌즈는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등 11개국에 광고 전송이 가능한 '블레이드 아시아태평양 네트워크(BLADE-APAC-NETWORK)을이용해 글로벌 마케팅 수단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 광고주의 영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마이크로애드는 일본 내에서 7,000개사 이상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월간 약 6,200만명의 유니크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MMConcert'마케팅 콘서트 3편 '스마트미디어' 에 초대합니다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MMConcert 5편 '마케팅 퍼포먼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마케팅콘서트 제 6편 '애드플랫폼' 세미나 개최합니다
한국 지사 문 연 마이크로애드, '블레이드' 떴어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