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관계자는 “모 한식 가맹점의 경우 링크 서비스 회원 중에서 해당 음식점을 처음으로 찾은 비율이 86%에 달했다”며 “이 같은 결과는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소비 성향을 정교하게 분석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6개월 동안 구매실적이 없는 소비자에게 링크 서비스로 할인 혜택을 제공했더니 다른 마케팅보다 31%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