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진재영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슈퍼카 콜렉션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0월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진재영은 200억 연매출을 올리는 온라인 쇼핑몰 CEO로서 느끼는 고충과 일상을 공개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진재영의 호화로운 집 등이 공개 되면서 과거 진재영이 SNS에 게재했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슈퍼카 콜렉션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진재영은 3세대 포르쉐 911을 비롯해 3억 원이 넘는 페라리 F430, 4억 원이 넘는 가격과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진재영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재영 슈퍼카 콜렉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대박이네” “진재영 슈퍼카 콜렉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짜 멋있다” “진재영 슈퍼카 콜렉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최곤데” “진재영 슈퍼카 콜렉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연매출 200억이니 이정도 쯤이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진재영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영아 재혼, 거물급 일본인 사업가 남편과 “행복한 결혼식”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환상 속의 그대
▶ 이이경, LG이노텍 사장 아들…숨겨진 연예계 ‘엄친아’
▶ [TV는 리뷰를 싣고] ‘연애의 발견’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 ‘런닝맨’ 신민아, 개리 아슬아슬 스킨십 ‘한 것도 안 한 것도 아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