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를 통해 30kg를 감량한 사실을 고백했다.
10월8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는 박보람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청순한 외모와 가녀린 몸매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도 그럴 것이 박보람은 2년 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무려 30kg 체중을 감량했기 때문.
이에 MC 이경규는 박보람에게 “혹시 지방제거 수술을 받은 것 아니냐”고 물었고 박보람은 손사레를 치며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박보람은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30kg를 감량했다”고 덧붙여 부러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안겼다.
박보람 다이어트 30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30kg 감량 진짜 시술 전혀 안한거 맞아?” “박보람 다이어트 30kg 감량 대박이네” “박보람 다이어트 30kg 감량, 이렇게 예쁜 얼굴이었구나” “박보람 다이어트 30kg 감량, 살을 빼야겠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풀하우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코-지드래곤, 서울 도심에서 찍힌 파파라치 ‘이래도 열애설 부정?’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환상 속의 그대
▶ ‘런닝맨’ 논란 과장 보도, 멤버들이 기자 폭행? 사건 진상 알고보니…
▶ [w뜨는현장]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비주얼 싱크로율 만큼은 ‘100%’
▶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유…매출 200억 ‘진정한 능력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