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타블로가 하루 전용 ‘뻘배’로 변신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48회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남자, 아빠’가 방송된다. 이중 타블로는 딸 하루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갯벌 체험에 나선다.
이날 타블로는 하루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빠와의 제부도 갯벌체험을 유난히 좋아했던 하루를 위해 ‘갯벌 끝판왕’을 찾아 나선 것.
도착한 갯벌은 역시 끝판왕답게 엄청난 위용을 자랑했다. 허벅지까지 빠지는 질척질척한 뻘에 제 아무리 당찬 하루라도 당해낼 제간이 없었다. 한 걸음 두 걸음 힘겨운 걸음을 떼느라 진흙 범벅이 된 하루의 모습에, 타블로는 돌연 갯벌 바닥에 드러눕고 “하루야! 아빠가 뻘배야 타고 가!”라고 말하며, 갯벌을 향해 돌진하는 비장한(?) 뻘배의 출발을 알렸다.
하루의 안정적인 승차감(?)을 위해 ‘엎어졌다 뒤집어졌다’를 반복하느라 전신 머드팩을 한 타블로. 그러나 하루는 아빠의 눈물 나는 부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아빠 나 그냥 가도 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갯벌 끝판왕 정복에 나선 타블로-이하루 부녀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가족들은 역시 힐링 가족! 보기만 해도 훈훈해짐!”, “타블로 뻘배 가라앉을 것 같아서 웃겨~”,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는 순수해서 그런지 자연이랑 참 잘 어울림! 자동 안구정화!”, “진흙 범벅 된 타블로 빵빵터진다~ 본방 완전 기대됨!”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8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