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개그우먼 홍예슬이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로 지목됐다.
10월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유민상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에서 개그맨 노우진이 유민상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여자로 홍예슬을 거론한 것.
노우진은 “유민상은 한 번 호감을 가지면 그 여자만 바라본다”며 “나이트클럽에 가서도 한 번 찍으면 절대 안 놔준다. 여자가 화장실에 가겠다고 하면 ‘핸드폰 놓고 가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우진은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라고 말해 유민상을 당황케 했다. 방송직후 ‘홍예슬이 누구인가’에 대한 관심은 뜨거워졌다.
홍예슬은 1990년 생으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입사했으며 ‘개그콘서트’ 취해서 온 그대 코너에 출연했던 것으로 밝혀졌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과거 사진들이 우후죽순 올라오고 있다.
앞서 유민상은 1월께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KBS 28기 개그맨 후배 중에 한 명을 짝사랑하고 있다고 밝혔고, 과거 그 후배에게 장난스러운 고백을 했던 경험을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홍예슬 과거 다 공개되겠네”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잘어울리네”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예쁜건 모르겠는데 매력이 있나보네”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아 저 여자 이름이 홍예슬이구나” “‘유장프’ 홍예슬 유민상, 연애하기 괜찮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w결정적한방] 차승원 ‘친부소송’ 고백부터 SM ‘배후세력’ 발언까지…
▶ ‘풀하우스’ 박보람, 30kg 감량 외모 변천사에…“수술 받은 거 아니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