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영화 ‘독도512’ 전국지구대 발대식 사진이 공개됐다.
10월14일 공개된 사진은 대규모 독도 알리미 행사인 영화 ‘독도512’ 전국 지구대 발대식 현장 사진이다.
화이트 롱드레스를 입은 배우 최윤슬이 독도512부천지구대 대장 및 대원들과 함께 거리행진에 참여 했으며 부천시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과 각종 시민 단체 등 1천명이 넘는 시민들이 하나 되어 성황리에 진행됐다.
카퍼레이드 행사에서는 배우 최윤슬과 함께 이진삼 (전)육군참모총장과 한영희 부천교육장, 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이정찬 대표 등이 함께했다.
시가지 행진 선두에서 최윤슬은 대형 태극기와 독도512 깃발을 흔들었고 신인 배우 박가은, 안가연과 함께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임을 호소해 부천 시민들의 독도사랑과 애국심을 고취시켰다.
영화 ‘독도512’는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태조 왕건’ 등 한국을 대표하는 대하드라마를 만들어낸 정영철 총감독과 ‘불새’ ‘삼포 가는 길’ ‘고교 얄’ ‘만추’ ‘애마부인’ 등 수 많은 화제작을 기획, 제작한 신승호 제작 총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