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즈' 스포츠 라인 론칭…"매출 1조 브랜드 목표"

입력 2014-10-15 09: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오정민 기자 ] 이마트는 제조유통일괄형의류(SPA) 브랜드 데이즈가 오는 16일 스포츠 웨어 라인인 '데이즈 스포츠'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데이즈는 전국 110개점에서 요가, 피트니스, 러닝 등에 맞는 가을/겨울 시즌 총 105가지의 스타일 스포츠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스포츠 인구가 늘어나면서 증가한 기능성 스포츠 웨어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주요 전략상품으로는 효성과 공동 개발한 기모가공 보온 스포츠웨어 '웜 스트레치'를 꼽았다.

데이즈 스포츠의 매출 목표는 내년 400억원, 2018년 700억원으로 설정했다.

또한 데이즈는 스포츠 라인 출시와 함께 전체 의류 라인을 갖춘 토탈 SPA 브랜드로 재탄생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023년까지 매출 1조원의 의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출 성장을 위해 라이프스타일별 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해외 단독 소싱처를 육성해 히트 아이템을 개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유통 채널도 다변화해 홍콩, 베트남, 몽골 등 해외로 수출, 성장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해 4000억원 달성이 예상되는 매출을 내년 5000억원, 2018년 70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제시했다. 2023년까지 연 매출 1조원 달성이 목표다.

이연주 이마트 패션담당 상무는 "앞으로는 과거의 가격 중심보다는 품질 중심적인 상품 출시를 통해 유니클로를 넘어서는 국내 최대 SPA브랜드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