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조정석의 미공개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감독 임찬상)에서 사랑스러운 커플로 분한 신민아 조정석의 미공개 커플 스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여주는 귀여운 모습부터 웨딩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조정석과 신민아의 웨딩 화보에서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배경 속 조정석과 신민아는 서로를 행복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이마 키스 포즈를 취하는 등 전형적인 웨딩포즈를 선보이며 실제 결혼을 앞둔 듯 한 설레임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이어지는 영민과 미영의 커플 스틸은두 사람이 서로를 품에 꼭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거나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담고 있어 진짜 부부보다 더 진짜 같은 신혼 부부의 면모를 보여준다.
조정석과 신민아의 환상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결혼에 대한 뜨거운 공감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씨네그루 다우기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인석, 안젤라박과 11월28일 결혼 “우린 운명…속도위반 아니다”
▶ [인터뷰] ‘맨홀’ 정경호, 정체불명의 남자
▶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어른들을 위한 잔혹 판타지 ‘trick or treat!’
▶ 가요계 휩쓴 ‘장르거탑’, 김동률·서태지·개코
▶ ‘더 지니어스3’ 오현민에 강용석 “맛탱이가 간다”…이유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