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공개가 화제다.
10월16일 첫 방송된 MBC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는 새 멤버로 합류했다. 앞서 ‘헬로 이방인’은 추석 파일럿으로 한 차례 방송된 바 있다.
‘헬로 이방인’은 게스트하우스 주인인 배우 김광규가 다양한 국적과 매력을 가진 외국인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그리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다.
이날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남성 멤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자신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외발 자전거 장기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후지이미나는 방송 말미 잠자리에 들기 전 세안 후 굴욕 없는 민낯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날 ‘헬로 이방인’에는 후지이 미나와 함께 새로 합류한 리비아 출신 아미라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후지이 미나 민낯에 네티즌들은 “후지이 미나 민낯, 대박이네” “후지이 미나 민낯, 정말 예쁘다” “후지이 미나 민낯 무결점이네” “후지이 미나 민낯 완벽하다” “후지이 미나 민낯 화장안한게 더 이뻐” “후지이 미나 민낯 청순 그 자체다” “후지이 미나 민낯 내 이상형이다” “후지이 미나 민낯 외국인이 이목구비가 뚜렷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헬로 이방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인석, 안젤라박과 11월28일 결혼 “우린 운명…속도위반 아니다”
▶ [인터뷰] ‘맨홀’ 정경호, 정체불명의 남자
▶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어른들을 위한 잔혹 판타지 ‘trick or treat!’
▶ 가요계 휩쓴 ‘장르거탑’, 김동률·서태지·개코
▶ ‘더 지니어스3’ 오현민에 강용석 “맛탱이가 간다”…이유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