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슈퍼스타K6’ 톱8이 서태지의 노래에 도전한다.
10월24일 방송될 Mnet ‘슈퍼스타K6’에서 출연자 송유빈, 임도혁, 미카, 버스터리드, 임도혁, 장우람, 김필, 곽진언 등 출연자 8명은 생방송에서 ‘서태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Mnet은 서태지 미션에 대해 “이 주제에 따라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주 두 번째 생방송 직후 “그가 온다”는 멘트와 함께 서태지의 등장을 암시하는 티저 예고가 나간 바도 있어 궁금증이 컸던 상황.
이에 대해 슈퍼스타K6 제작진은 “진정한 슈퍼스타인 서태지의 히트송을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에서 재조명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다. 역대급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스타K6’의 남다른 위상을 방증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은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이번 생방송의 관전 포인트도 제시했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24일 오후 11시부터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 어린 참가자들이 서태지를 알긴 할까?”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 서태지 말고도 많은데 왜 굳이?”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 기대된다”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 소격동도 부르려나?” “‘슈퍼스타K6’ 서태지 미션 난알아요 예상곡”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룸메이트’ 윤아 깜짝 등장에 잭슨 “오 마이 갓” 격한 환영
▶ [리뷰] ‘서태지의 902014’…아직 끝나지 않은 신드롬
▶ ‘히든싱어’ 윤종신, 진중권 닮았단 말에 발끈…“난 정우성 닮은 꼴”
▶ [w뜨는현장] ‘런웨이’ 클라라 vs ‘포토월’ 선미, 위풍당당 패션쇼
▶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로 방송활동 중단…식물인간 상태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