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명단 상위권에 올랐다.
10월28일 미국의 한 패션 매거진은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명단에 따르면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에서 클라라는 미국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매거진 모드 측은 “클라라는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고 선정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클라라의 뒤를 이어 모델 크리스티나 마리아 사라컷,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 브라질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가 각각 3, 4, 5위에 올랐다 .
또 6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7위 팝가수 비욘세, 8위 남아공 모델 캔디스 스와 네포엘, 9위 브라질 모델 겸 배우 아드리아나 리마, 10위 할리우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 순이었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대박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가 예쁜 거였구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해외에서 통하는 얼굴인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는 몸매가 갑이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w스타뉴스 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해철, 사망 소식에 후배 가수 김창렬 “살려내라 XXX들아”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우지원 이교영 부부 딸 “엄마 성격 진짜 나빠” 과거 발언 ‘눈길’
▶ [인터뷰] 이끌리듯 돌아온 송윤아, 배우의 시간은 다시 흐른다
▶ 한고은 마띠아, 욕조 안에서 둘만의 ‘19금 스파 데이트’…눈 둘데 없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