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구준회가 보이그룹 iKON의 네 번째 멤버로 확정됐다.
11월4일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네 번째 멤버로 구준회가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믹스앤매치’는 그 첫 번째 멤버로 구준회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와 Mnet ‘믹스앤매치’는 지난 1일 시청자 투표가 마감됐다는 공지를 통해 기존 ‘iKON’의 확정 멤버인 비아이, 바비, 김진환을 제외한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중 최종 확정 멤버를 4일, 5일, 6일 자정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하겠다고 밝혔었다.
‘iKON’의 네 번째 멤버로 확정된 구준회는 WIN B팀의 원년 멤버로 ‘WHO IS NEXT:WIN’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iKON’의 최종 7명의 멤버는 다가오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의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믹스앤매치’ 구준회의 iKON 멤버 확정에 네티즌들은 “‘믹스앤매치’ 구준회 iKON, 오 축하” “‘믹스앤매치’ 구준회 iKON, 인기 많은거 같더라니” “‘믹스앤매치’ 구준회 iKON, 잘됏으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믹스앤매치’ 공식홈페이지 캡처)
w스타뉴스 연예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동물농장’ 배다해, 준팔이 새 주인 자처 “평생 함께 하고파”
▶ [인터뷰] 뼛속까지 경수진, 닮은꼴은 잊어라
▶ ‘무한도전’ 이효리, 유재석에 “서울 데려가줘” 애원…무슨 일?
▶ [댓글의 발견] 스타들의 진실고백 ‘사실은 말이야…’
▶ ‘런닝맨’ 한예슬 등장부터 역대급 존재감…멤버들 ‘환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