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의 44kg 감량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성은 지난 4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여자친구에 다이어트를 선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지성은 웨딩사진 촬영을 앞두고 기존 118kg에서 74kg까지 몸무게를 감량했다.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 비결을 포스팅 해오던 이지성은 최근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으로 현재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지성은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 번만 만나달라'고 한 부탁이 인연이 돼 5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대단하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독하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인생 역전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 1599-0313]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CAP스탁론 1644-1896] 잘 나가는 화장품 관련주..매입자금이 부족하다면?
[한경닷컴_증권도서댓글이벤트] 제5편. 그들은 어떻게 선행매매를 할수 있었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