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스타들의 아찔한 발언과 행동들. 보는 이들까지 조마조마했던 주였다.
손연재는 체중 논란에 “1kg 정도 쪘었다”고 해명했고, 곽정은은 연하의 남자 연예인들에게 수위 높은 발언으로 보는 이들을 당혹스럽게 했다. 영국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갑작스러운 약혼 소식에 대중들은 섭섭한 마음을 내비쳤고, 노홍철은 음주운전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아찔했고 아쉬웠던 스타들의 말들과 네티즌들의 한 마디를 모아봤다.
⓵ 손연재 “체중 논란? 1kg 정도 쪘다”
‘힐링캠프’ 손연재가 체중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1월3일 SBS ‘힐링캠프’에는 체조선수 손연재가 출연해 자신의 선수로서의 이야기와 개인사에 대해 털어놨다.
MC 이경규는 “초면에 불편할 수 있으니까 빨리 짚고 넘어가겠다”며 “살쪘죠?”라고 직설적으로 질문을 던졌다.
손연재는 “아무래도 경기가 끝났으니까 살이 쪘다. 그래도 그렇게 많이 찌지는 않았다”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1kg 정도 쪘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팬들에게 지적을 받았던 옆구리 살에 대해 “의상의 허리 부분 고무줄이 강하게 들어있어서 어쩔 수 없다”며 “중고등학교 때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쪘는데 스무살이 넘어가면서 체형 관리가 힘들어진다”며 체중 관리로 인한 고충을 전했다.
ㄴ(얼굴에만) 1kg 라는 거죠? (dhem**** )
⓶ 곽정은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궁금”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가수 장기하와 로이킴에게 19금 발언을 했다.
11월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곽정은이 출연해 장기하, 로이킴 등에 대한 개인적인 인상을 털어놨다.
이날 곽정은은 장기하에 대해 “데뷔 초에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다”며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묵묵부답으로 말 수도 적어 보이는데 노래만 시작하면 몸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있다”고 장기하를 칭찬했다.
이어 곽정은은 “그의 폭발적인 에너지에 이 남자 침대에서 어떨까? 라는 상상을 불러일으킨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또한 곽정은은 로이킴에 대해 “어리고 순수해 보이는데 키스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표현했고, 로이킴은 “혀를 풀고 있다. 키스를 잘하고 싶다. 뭐든 잘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응해 눈길을 끌었다.
ㄴ술집에서 친구들끼리 할 얘길…친하지도 않은 남한테? (z바둥***)
⓷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상대는 제작자 겸 배우 소피 헌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약혼했다.
11월5일(현지시간) 베네딕트 컴버배치 측은 영국 런던 타임지 경조사란을 통해 영화 제작자 겸 배우인 소피 헌터와의 약혼소식을 전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소피 헌터는 2009년 개봉한 영화 ‘버레스크 페어리테일’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소피헌터는 6월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에서도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약혼녀 소피 헌터는 영국 명문 옥스퍼드대를 졸업한 수재로 영화와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활동하는 배우 겸 제작자로 알려졌다.
ㄴ 아....나 빼고 다...이렇게....(쿄숙*)
⓸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직장인들과 치맥 파티
배우 강소라가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11월7일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강소라가 시청률 공약을 이행할 것을 밝혔다.
앞서 ‘미생’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은 시청률 3% 달성 시 간식 및 치킨과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내걸었으며 현재 강소라를 제외한 배우들은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 상태.
이에 강소라는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즐길 예정이며, 깜짝 이벤트이기 때문에 비밀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소라는 ‘미생’이 시청률 3%를 달성할 경우 “직장인들에게 치맥을 쏜다”는 공약을 내걸은 바 있다.
ㄴ제목 보고 치킨 뽐뿌왔다가 강소라 사진보고 마음 접습니다...ㅠㅠ (첸*)
⓹ 노홍철 “자숙의 시간 가질 것…출연 중인 프로 하차할 것”
음주운전 적발된 노홍철이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밝혔다.
11월8일 노홍철은 MBC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그는 “오늘 새벽, 저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뿐이다. 자기 관리를 못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다”며 “제가 출연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다. 더 이상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노홍철은 이날 오전 1시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운전하고 가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노홍철은 지인과 술을 마시던 중 차량을 옮겨 달라는 요구를 받고 차를 몰다 경찰에 붙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ㄴ연예인이 어려운 건, 열 번 잘해도 한 번 실수했을 때 돌아오는 여파가 상상 이상이라는 거다. (pin*****)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 ‘매직아이’ 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무한도전’ 소찬휘, 녹슬지 않은 가창력…폭발적인 고음에 ‘소름’
▶ [w기자까톡] 진정한 남남 케미 ‘빅매치’-‘미생’ 편
▶ ‘미녀의 탄생’ 한예슬, 정겨운과 외박…‘원나잇 스탠드’ 작전성공?
▶ [인터뷰] ‘나의 독재자’ 박해일, 언제나 청춘
▶ ‘SNL’ 송재림, “김소은에 사심? 욕정 채울 생각 없다” 폭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