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가 이용자들에게 쾌적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3를 바탕으로 구현된 수려한 그래픽과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 최첨단 현대전 무기 재현 등 기본기가 탄탄한 FPS게임이다. 또한 폭파, 섬멸, 생존 등 온라인 FPS게임이 가지고 있는 기본 모드 외에도 16vs16 대규모 전투, 4가지 병과 구분이 가능한 배틀모드 등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가 구현되어 있다.
여기에 고퀄리티 그래픽을 지원하면서 1.8GB밖에 되지 않는 클라이언트 용량과, 전국 PC방 어디에서나 원활하게 플레이 가능한 낮은 게임 권장 사양은 '블랙스쿼드'의 또 다른 강점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성민 사업팀장은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쉽게 '블랙스쿼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내일부터 시작되는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블랙스쿼드'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프리뷰) FPS게임 세대교체 '블랙스쿼드' 12일 공식 출격!
'블랙스쿼드', 전국 300개 PC방 무료 체험존 운영
윤상규 대표 ''블랙스쿼드'로 FPS판 흔들겠다'
'블랙스쿼드', '카운트다운 매치' 마지막 편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