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왕의 얼굴’ 대형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월19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이 대형 옥외 포스터를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포스터는 여의도에 위치한 KBS별관 한쪽 벽면에 걸려있다. 포스터 속에는 고난을 겪는 모노톤의 민초들 사이에서 압도적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광해(서인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광해의 얼굴 옆으로는 “임금이 두려워할 것은 오직 백성뿐이다”라는 묵직한 울림을 주는 문구가 자리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여러 가지 시안 중에서 가장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는 포스터를 별관의 대형 포스터로 먼저 공개하게 됐다”며 “자신의 개인적인 비극보다 백성의 고난과 가난에 더 가슴 아파했던 광해의 애민정신이 잘 드러난 포스터”라고 덧붙였다.
대형 현수막을 통해 깜짝 공개된 포스터에 이어 공식 포스터도 곧 공개될 예정이어서 첫 방송을 기다리는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이달 19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도 넘은 악플러에 직접 댓글 “제가 죽었으면 좋겠군요”
▶ [오늘의 컴백] 김우주, 담담한 이별예고 ‘베이비 유’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저씨 지금 뭐하세요?”…VJ 진땀
▶ [W이슈리포트] 삼둥이-조윤희-한채아, 월요병 날려줄 힐러
▶ ‘힐러’ 박민영, 긴머리 ‘싹둑’…단발머리에 시크한 표정까지 ‘파격변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