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지난해보다 50여개 늘어난 총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계획이다. 우선 14일부터 멀버리, 막스마라 등 해외명품 브랜드와 바이에토르, 빈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21일에는 질샌더, 겐조, 이자벨마랑, 쟈딕앤볼테르, 산드로옴므 등이, 28일에는 버버리, 돌체앤가바나 등의 해외 브랜드가 행사를 시작하며 내년 2월말까지 총 230여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즌오프 행사 기간동안에는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발렌시아가, 스튜어트와이츠먼 등을 비롯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100여개 해외 브랜드도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아크리스푼토’, ‘휴고휴고보스’, ‘샌프란시스코마켓’, ‘라움액세서리’ 등 해외 브랜드는 업계 최초로 시즌오프 행사에 참여한다. ‘캐나다구스’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27일부터 12월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해외명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200/300/500/1000만원 구매시 5/10/15/25/50만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앤드뮐미스터’, ‘릭오웬스’ 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그니쳐목걸이(각 20명 限)를, ‘스틸레디마또’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팔찌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